㈜한경희뷰티(대표 한경희, www.HAANbeauty.com)의 스마트 뷰티 브랜드 '오앤(O&)'이 오는 17일(화) 저녁 11시 55분 현대홈쇼핑에서 <원더스틱 10만개 판매 돌파 기념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젤라이너는 고기능성 방수 폴리머를 함유해 물과 땀에도 번짐 없이 최대 144시간 동안 선명한 아이라인 컬러를 유지할 수 있다. 블랙로터스, 릴리 브라운, 페퍼민트그린, 로즈와인 4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토 스틱 타입으로 메이크업 초보자들도 손쉽게 사용 가능하다.
립 크레용은 박하잎 오일에 함유된 멘톨 성분이 즉각적으로 볼륨을 줘 바르는 즉시 탱글탱글한 입술로 플럼핑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촉촉한 크레용 타입으로 되어 있어 입술에 한번의 터치로 선명한 컬러감을 느낄 수 있다.
㈜한경희뷰티 뷰티사업본부 이희형 실장은 "한번만 발라도 하루 종일 번짐 없이 아이, 립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는 원더스틱은 브랜드 모델인 김민정이 즐겨 쓰는 아이템으로도 입소문이 나며 출시 50일 만에 10만개를 돌파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처럼 높은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특집방송을 준비한 만큼 보다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