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NO.1 오리지널 스무디 브랜드 '스무디킹'이 건강한 활력이 넘치는 '리복 크로스핏 대회' 현장을 찾아 리복 크로스핏 대회 참가자 및 관람객 700여명과 함께 건강한 열정을 나눴다.
이번 '리복 크로스핏' 게임에 참여한 한 참가자는 "고강도의 운동으로 땀을 흘린 후 시원하고 상큼한 스무디를 마시니 활력이 채워지는 것 같다"며 "평소 식단 관리가 중요한 만큼 영양성분이나 원재료에도 신경을 많이 쓰는데, 과일과 영양 파우더로 영양 밸런스를 맞춘 스무디를 합성 첨가물이 없이 건강하게 마실 수 있어 좋다"고 소감을 밝혔다.
스무디킹 스무디는 최고품종 과일에 영양 파우더를 블랜딩해 영양 밸런스를 맞춘 기능성 과일 음료로 스무디의 균형잡힌 영양으로 건강한 활력 충전에 도움을 얻을 수 있다. 크로스핏을 비롯한 다양한 운동 전·후 섭취하면 운동 효과를 높이고 피로 회복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스무디킹의 모든 스무디는 합성착색료, 합성착향료, 합성보존료, 합성감미료, 트랜스지방, 콘시럽을 일절 사용하지 않는 '6 Free 원칙'으로 만들어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스무디킹 마케팅팀 전유광 팀장은 "이번 '리복 크로스핏'과 함께 열정과 활기가 넘치는 현장에서 스무디킹의 'A Healthy & Active Lifestyle'를 전하며 건강하고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할 수 있어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스무디킹은 'A Healthy & Active Lifestyle'의 브랜드 가치를 공감하는 다양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응원할 예정"라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