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코렐 추석세트, 명절식탁에 안성맞춤!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09-09 08:53 | 최종수정 2013-09-09 08:53


세계적인 주방용품 제조회사 월드키친(www.worldkitchen.co.kr)의 디너웨어 브랜드 코렐이 추석을 맞이하여 한가위 상차림을 더욱 풍성하고 멋스럽게 연출해 줄 '코렐 추석세트'를 출시한다.

'코렐 추석세트'는 추석에 주로 먹는 토란탕을 담기 위한 탕기세트를 비롯해 온 가족이 함께 한가위 식탁을 즐길 수 있는 디너세트, 밥공기?국대접세트, 접시세트 등 풍성하고 실용적인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코렐 추석세트는 가족들이 모두 모이는 명절 식탁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밥공기, 국대접, 접시 제품과 탕국을 담는 오목한 탕기 제품들을 코렐에서 가장 인기 있는 패턴들로 구성하여 선보인다. 특히, 신비스럽고 오묘한 보라빛의 플라워 패턴인 '보라꽃', 아기자기한 꽃망울이 경쾌함을 선사하는 '꽃솜', 우아하고 클래식한 느낌의 '목련' 등의 패턴 디자인들로 풍성하고 알찬 한가위 상차림을 더욱 세련되고 감각적으로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코렐 추석세트 중 기본 4인 세트에 유리 머그컵까지 포함되어 있는 12~15p 디너 세트는 감사인사를 전할 일이 많은 추석 시즌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추석 명절 상차림을 넉넉하게 만들어 줄 뿐만 아니라 고마운 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코렐 추석세트는 8월 말부터 전국 주요 대형할인마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