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과 중동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특송 전문기업 TNT 코리아(www.tnt.com/kr, 대표이사김종철)는 복잡한 수출 .수입 배송 과정 및 예약을 빠르고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고객 맞춤형 온라인 발송 시스템인 myTNT를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로워진 myTNT는 사용자 편의에 맞는 획기적인 디스플레이를 통해 발송 예약, 발송 내역 관리, 발송 추적 기능 등 서비스 전반적인 절차를 간소화하고, 기능은 더욱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도록 했다.
더욱 스마트해진 myTNT 서비스는 ▲운송장 작성 기능 향상 및 반복 작성 시 주소 저장 및 불러오기 기능 강화 ▲발송 상세 내역 관리 기능 강화 ▲서비스 견적 내용 자동으로 제공 ▲간소화된 인보이스 작성 기능 강화 등이다.
발송 내역 관리에서는 페이지 당 최대 20건까지 데이터 조회가 가능한 발송 물품 요약화면을 추가로 제공하며, 픽업 예약 번호 확인, 배송 단계별 상세한 내용 조회, 발송품의 보다 정확한 위치 추적 요약 화면까지 제공하는 등 배송 조회 화면의 사용자 편의성도 높였다.
올해 12월 31일까지 업그레이드 된 myTNT를 이용하는 모든 신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TNT코리아 김종철 대표는 "새롭고 스마트해진 myTNT는 전세계 고객의 화물 발송을 인터넷을 통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도록 개발된 맞춤형 솔루션이다. 특히, 국내 중소기업에게도 대기업과 같은 체계적인 물류 경쟁력이 필요함에 따라 어떠한 사업 규모의 고객도 손쉽게 예약 및 발송 관리가 가능해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라며, "향후에 TNT는 '슈어 위 캔(sure we can)' 기업 철학을 기반으로 고객의 어떠한 어렵고 복잡한 요구에도 만족시키는 최고의 물류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TNT코리아는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바이오 코리아 2013'에 참가한다. 10년 이상의 바이오 물류 업계의 노하우로 경험과 국내 바이오 물류 및 헬스케어 물류 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TNT코리아는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바이오 산업 및 헬스케어 분야의 기업 고객 및 전시장 부스 방문자에게 TNT 클리니컬 익스프레스(Clinical Express) 서비스의 포장기법 노하우를 선보일 예정이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