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K2, 가을 맞이 아웃도어 재킷 선보이다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08-14 09:19


아웃도어 브랜드 K2 (www.k2outdoor.co.kr 대표 정영훈)는 가을 산행에 최적화된 방수 재킷 '하이커(Hiker)'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K2의 '하이커' 재킷은 우수한 방수 및 투습 기능으로 변덕스러운 가을 날씨에도 쾌적한 산행을 보장함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상 생활에서 착용하기에도 좋다. 투습성과 방수성이 뛰어난 기능성 소재 아쿠아벤트(Aquavent)를 사용하여 비와 이슬 등 외부의 물기는 차단하고 땀은 밖으로 배출해 상쾌하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바디라인에 맞춘 입체 패턴을 적용해 착용감이 뛰어나며 부드러운 소재로 더욱 활동하기 편하다. 절개 라인과 감각적인 배색으로 세련됨을 더했다.

남성용 하이커 재킷 블랙은 멜란지 소재를 적용한 고급스러운 톤온톤으로 어디에나 잘 어울린다. 남성용 하이커 재킷 블루, 오렌지, 옐로우는 눈에 띄는 보색을 블록 형태로 배치해 경쾌하고 건강한 느낌을 표현한다. 여성용 하이커 재킷은 허리라인을 부각할수 있도록 사이드 세로 절개로 슬림한 라인을 강조했다.

K2의 정철우 의류기획팀장은 "가을은 아웃도어 활동을 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이지만 일교차가 크고 소나기가 내리는 등 날씨가 변덕스럽다"며 "특히 갑작스러운 국지성 호우나 기온차로 저체온증이 올 수 있어 방수 및 투습 기능이 있는 의류를 준비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