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AK플라자, 마사지체험-스파 이용권 등 휴가 마케팅과 여름 상품전 준비

박재호 기자

기사입력 2013-08-10 10:07


AK플라자가 8월 둘째주, 휴가 마지막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휴가 마케팅과 여름 상품전을 준비했다. 전 점에서 바캉스 의류 등 여름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한편, 백화점 내에서 더위를 식힐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실시한다.

8월 14일까지 AK플라자 전 점에서 '休 in the AK' 마케팅을 실시한다. 무료 마사지체험과 솜사탕 만들기, 커피 및 음료 이용권, 여행용 트래블백 및 부채 증정 등 점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수원점과 평택점은 어린이들이 이용할 수 있는 '야외 물놀이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AK멤버스 회원이면 이천에 위치한 AK테르메덴 스파 이용권을 동반 1인 포함해 40~50% 할인 구매할 수 있다.

구로본점은 8월 14일까지 '반바지 기획전'을 연다. 휴가지에서 입을 수 있는 NII, TBJ, 앤듀 등의 반바지를 7,000원부터 판매한다. 또 '휴가철 슈즈 특별전'을 열어 노스페이스영, 헤드, 휠라스포츠의 아쿠아슈즈와 슬리퍼 등을 1만9000원부터 판매한다.

수원점은 8월 14일까지 '비치웨어 균일가전'을 열어 레노마, 아레나, 엘르의 비치드레스, 비키니 등을 1만원부터 판매한다.

분당점은 8월 14일까지 '크록스 고객감사 특별전'을 열어 올해 여름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또 여름 샴페인 축제를 열어 로카세리나 모스카토다스티를 1만5000원에 판매하는 등 다양한 샴페인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평택점은 8월 14일까지 선글라스 특별전을 열어 듀퐁, CK, 엠포리오아르미나 등의 선글라스를 9만원부터 판매하며, 원주점은 8월 10일 얼음 위에서 오래 버티기와 수박 빨리 먹기 등 다양한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박재호기자 jh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