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美 하이부시 블루베리협회 "블루베리를 찾아라"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3-07-15 13:03



미국 하이부시 블루베리협회(blueberry.org/korea)가 '블루베리를 찾아라'라는 주제로 SNS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미국 하이부시 블루베리협회 페이스북(www.facebook.com/Blueberries.Korea)과 트위터(twitter.com/blueberries_kr)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블루베리로 만든 음료, 사탕 등 다양한 제품 사진을 페이스북과 트위터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신선하고 맛있는 미국산 생(生) 블루베리를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25일로 자세한 사항은 미국하이부시블루베리협회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미국 하이부시 블루베리(US Highbush Blueberry)는 7월부터 8월말까지 국내에서 수입, 판매되는 과일로 미국에서 14시간이면 한국에 도착하여 고품질의 생(生)블루베리를 신선하게(Fresh) 맛볼 수 있다. 또한, 전 세계 블루베리의 90% 정도를 공급하고 있는 북미 지역에서 생산되며 과학적이고 전문적으로 재배되어 건강에 도움이 되는 풍부한 영양(Healthy)을 가지고 있으며, 깊은 맛과 선명한 색상, 맛있는 과일 향(Tasty)을 고루 갖추고 속이 꽉 찬 것이 특징이다. 미국 생(生)블루베리는 가장 큰 규모로 블루베리를 생산하고 소비하는 미국과 캐나다를 비롯해 일본, 대만 등 세계 여러 국가로 수출 되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