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국민연금, 상생협력으로 창조경제 구현한다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7-08 14:46


국민연금공단(이사장 최광)은 8일 오전 10시 30분 서울시 양재동 엘타워에서 협력기업(43개 기관) 대표자가 참석한 가운데 '2013 국민연금공단 동반성장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협력기업은 공단과 업무상 거래관계를 형성하고 있는 업체를 의미한다.

공단은 간담회에서 제도발전에 기여한 5개 협력기업(네오디안소프트, 브레넥스, 마크스폰, 펍텍시스템, 비투엔컨설팅)에 감사패를 수여하고 협력기업과의 소통강화 및 동반성장의 기틀을 더욱더 단단히 다질 것임을 밝혔다.

한편, 공단은 정기적으로 동반성장 간담회를 개최하여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수렴하여 동반성장 상생의 대안을 마련하는 등 공단의 특성을 활용한 다각적인 노력을 펼치고 있다.

국민연금공단 최 광 이사장은 "협력기업의 경쟁력이 곧 국민연금의 경쟁력인 만큼 동반성장의 중요성을 전 임직원이 공유하고, 협력사의 자생력 강화를 위한 실질적 제도 마련 등 지원을 확대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국민연금공단(이사장 최광, 좌측 세번째)은 8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협력기업 관계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공단과 협력기업 간 동반성장을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