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적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www.auction.co.kr)이 여름 바캉스 시즌, 20-30대 젊은 캠핑족 수요를 감안해 소셜 데이팅 서비스 '이음'과 제휴하고, 1박2일간 싱글남녀 100팀을 초청해 캠핑장 무료지원 및 커플매칭 이벤트를 진행하는 '싱글 캠핑'을 실시한다.
특히, 이번 캠핑 이벤트는 인디밴드 및 DJ 공연, 야간 영화 상영 등 분위기 있는 프로그램과 '이음'과 함께 팀, 개인별 미션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텐트팅'을 추가 편성했다. 행사 시작과 동시에 각 텐트를 그룹으로 묶어서 미팅 및 게임(에어 바운스, 보물 찾기, 운동회)을 진행하고 이에 따라 경품을 제공한다. 또 옥션 회원에 한해 소셜 데이팅 서비스 이음에서 7일간 이음 매칭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이음 싱글 탈출 쿠폰'을 증정한다. 이음 신규 가입자에 한해 가능하며 이음 ID당 1회 사용 가능하다.
이번 '싱글 캠핑' 참여방법은 옥션 회원이면 누구나 이달 31일까지 옥션 사이트에 마련된 이벤트 코너에서 '응모하기'를 클릭하면 된다. 매일 1회씩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내달 5일 개별적으로 통보할 예정이다.
옥션 김용규 스포츠팀장은 "캠핑 시장 성장세와 최근 옥션에서 1인 캠핑용품 20-30대 구매율이 전년 대비 160%증가하는 등 1인 캠핑족, 젊은 캠퍼를 겨냥해 솔로들을 위한 감성캠핑 이벤트를 마련했다" 며 "다양한 인연들과 만남, 고물가 시대에 무료 캠핑을 즐기는 등 이색적인 추억을 만들 수 있어 젊은층들의 참여율이 높을 것으로 보이며, 캠핑문화 활성화를 위해 관련 프로그램들을 계속해서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