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캡슐커피 대표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여름을 맞이하여 캡슐커피머신 'U(유)'와 우유 거품 제조기 '에어로치노'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정된 체험단은 각 기수별로 오프라인 발대식에 참석하게 된다. 청담동 네스프레소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개최되는 발대식에서는 U 체험킷의 자세한 사용법과 함께 네스프레소 아이스 레시피를 배우고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교육 세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체험단들에게는 발대식 참가 외에 U 체험킷 사용기 2개 이상을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는 미션이 주어지며, 체험 종료 후에는 미션 결과에 따라 우수 미션 수행자 총 70명에게 U 머신 및 에어로치노, 컵세트 등 네스프레소 머신과 액세서리를 증정한다.
한편, 네스프레소의 머신 'U'는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커피를 즐기고 싶어하는 젊은층들을 위한 맞춤형 머신이다. 머신에 터치 인터페이스 기술을 적용해 소비자가 선호하는 커피의 양을 기억하여 리스트레토, 에스프레소, 룽고 등 개인의 취향에 따라 자동으로 커피를 추출 해준다. 뿐만 아니라 디자인적으로 공간 활용성을 높여 언제 어디서든 네스프레소의 최상위 1% 커피를 뽑아내는 데 최적화되어 있다. 머신에 장착된 물 탱크는 180도 회전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소비자들의 생활 공간과 인테리어에 맞게 머신의 디자인을 변형할 수 있어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