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의 '서울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이하 베페 베이비페어)'의 주최사 ㈜베페(대표 이근표, www.befe.co.kr)가24회 베페 베이비페어 개최를 맞아 행사 마지막날인 8월 25일까지 전체 관람객을 대상으로 틀린 그림 찾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베페는 'Beyond Fair&Exhibition', 'Building Enhaced Family Experiences'의 줄임말로 ㈜베페가 베이비페어를 넘어서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감성을 디자인하는 기업으로 임신출산육아 토털 마케팅 브랜드임을 고객들에게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전시장 방문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베이비젠 젠유모차, 보령 제대혈 보관권, 스토케스쿠트 유모차, 브라이택스 카시트 등 78명에게 총 2천 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9월 4일(수) 베페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24회 베페 베이비페어는 오는 8월 22일(목)부터 25일(일)까지 나흘간 코엑스 1층 Hall A와 Hall B에서 개최된다. 행사 입장료는 5천원이며, 베이비페어 홈페이지에 가입하거나 기존 회원일 경우 전시장 방문 전까지 개인정보를 수정하면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주)베페 이근표 대표는 "국내뿐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경쟁력 있는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보여준 관람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며 "향후에도 전시뿐 아니라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임신 출산 육아에 대한 새로운 문화와 가치를 창출하는 기업으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나 24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베페 홈페이지(www.befe.co.kr)를 참조하면 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