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오가든, 4주 ‘다이어트 체험단 50명’ 모집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06-26 09:21


자연지향 뷰티푸드 브랜드 '오가든'이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오는 3일까지 체계적으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오가든 다이어트 체험단 50명'을 모집한다.

이번 다이어트 체험단 프로그램은 평소 규칙적인 운동과 체계적인 다이어트가 어려운 이들을 위해 바디 측정 및 몸의 안밖을 관리해주는 이너뷰티 제품 '오가든 클린샷'과 '오가든 슬림컷'을 제공, 4주간 체계적인 다이어트와 그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오가든 다이어트 체험단 신청 방법은 내달 3일까지 오가든 홈페이지(http://www.ogarden.com) 이벤트 페이지에서 비만도를 측정을 위한 자신의 체질량(BMI)지수를 계산하고 다이어트 참여 이유를 기입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자신의 SNS에 이벤트 공지글을 스크랩하면 당첨확률이 보다 높아진다.

추첨을 통해 최종 당첨자 50명에게는 7월 8일 오프라인 발대식을 통해 인바디 측정 및 다이어트 상담, 다이어트 다이어리 등을 무료로 제공하고, 이와 함께 '오가든 클린샷' 및 '오가든 슬림컷'으로 구성된 다이어트 제품 4주분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7월 4일 오가든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오가든 '클린샷'은 항산화 영양소로 피부는 물론, 몸 내외·부의 환하고 투명한 피부를 원하는 고객에게 적합한 제품이며, 오가든 '슬림컷'은 녹차 카테킨 성분이 함유되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오가든 다이어트 체험단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가든 홈페이지(http://www.ogarden.com)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