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도가 높아지는 여름이면, 피부 트러블과 과도한 피지라는 불청객이 어김없이 찾아온다. 누구나 하나쯤은 가지고 있는 피부 트러블 고민 역시 더욱 커지는 계절이 바로 여름이다.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맞춤 트러블 케어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엘의 블루 허벌 라인은 49년 트러블 케어의 노하우와 탁월한 피지 조절 효과로 피부 트러블을 집중 관리한다. 특히 전설의 파란통으로 불리는 '블루 아스트린젠트 허벌 로션'은 출시 된 후 49년 동안 지성인들에게 사랑 받아 온 트러블 케어의 강자이다. 트러블의 원인인 모공 속 과잉 피지와 각질을 깨끗이 제거하고 캄포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켜 편안하게 해 준다. 또한 블루 허벌 스팟 트리트먼트' 는 여드름성 피부 적합 제품으로 미디어와 뷰티 전문가 사이에서 트러블 케어 부분 베스트 스팟 트리트먼트로 선정되며* 그 탁월한 효과를 인정 받았다.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하고 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진행 중인 트러블을 빠르게 관리해 준다. 투명한 포뮬라로 휴대하며 수시로 트러블 부위에 도포 가능하다.
블루 허벌 라인을 통한 트러블 케어 관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온스타일에서 방영되는 '겟잇뷰티 셀프'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루 아스트린젠트 허벌 로션의 소비자 가격은 각각 250ml 2만8천원대, 500ml 4만8천원대이며, 블루 허벌 스팟 트리트먼트(15ml)의 소비자 가격은 2만6천원대로 전국 45개 백화점 키엘 매장과 삼청동 부티크, 그리고 공식 온라인몰 e-부티크(www.kiehls.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