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네슬레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네스카페 커피를 시원하게 즐기는 '이병헌의 쿨한 레시피, Let's Shake!' 를 제안하며, 6월 5일부터7월 21일까지 온 오프라인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스카페는 최근, 이마트 전국 매장에도 아이스 레시피와 8.5L 아이스박스를 함께 증정하는 네스카페 180입(모카 하모니, 리치 아로마) 구성 상품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온라인에서는 6월5일부터 7월 21일까지, Let's Shake! 공식 사이트 (https://ssl.pentacle.co.kr/nescafe/iceshake/main.asp)를 통해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네스카페의 Let's Shake! 레시피는, 아이스 텀블러에 네스카페 모카 하모니 또는 리치 아로마 스틱 2개, 따뜻한 물 50ml와 얼음 4조각을 넣어 흔들면, 시원하고 커피향이 풍부한 아이스 커피 쉐이크가 완성되어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네스카페 커피믹스는 신선한 커피의 맛과 향이 살아 있어 아이스 레시피로 즐겼을 때도 텁텁함 없이 목 넘김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며, 최근 JTBC의 '그 남자의 물건'에서 가장 맛있는 커피믹스로(모카 하모니)도 선정되어 입소문을 타고 있다.
1938년 첫 출시된 네스카페는, 원두 수확에서부터 커피를 만드는 전 과정에 걸친 꾸준한 연구와 수많은 혁신을 바탕으로, 오랜 역사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쌓아왔다. 매초마다 5,500잔의 소비량을 기록하고 있는 네스카페는, 전세계인이 가장 사랑하는 세계 1위 커피 브랜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