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KFC, 10일부터 더블스낵박스 행사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6-10 13:06


KFC(http://www.kfckorea.com)가 오는 6월 10일부터 16일까지 1주일 동안 KFC 대표 치킨스낵인 핫윙과 텐더스트립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더블스낵박스'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예년보다 일찍 시작된 여름 날씨에 다양한 야외 활동을 계획중인 고객들이 간편하면서도 푸짐하게 KFC 스낵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더블스낵박스'는 치킨 날개를 매콤하게 양념해 바삭하게 튀겨낸 핫윙 6조각과 담백한 닭가슴살로 만들어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텐더스트립스 7조각으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여러 사람들의 입맛을 충족 시킬 수 있다. '더블스낵박스' 행사는 6월 10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며, 36% 할인된 가격 10,000원에 제공한다.

KFC 마케팅 담당자는 "더블스낵박스는 매콤함과 담백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KFC 대표메뉴 두 가지로 구성돼 야구장이나 야외 나들이 메뉴로 손색이 없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메뉴 구성으로 고객들이 실속있게 KFC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KFC는 치킨을 마늘에 재워 마늘의 깔끔한 맛과 달콤한 마늘소스로 풍부한 마늘 맛을 2배로 즐길 수 있는 '더블갈릭치킨'을 오는 8월까지 한정 판매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