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소망화장품, ‘다나한 본연수 안색크림’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06-03 11:41


한국 고유의 미인상을 담은 전통 한방화장품 브랜드 다나한(www.danahan.co.kr)은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이 동시에 가능한 '다나한 본연수 안색크림'을 출시했다.

소망화장품 관계자는 "작년 말부터 화장품 업계에 불기 시작한 CC크림의 열기가 한창 뜨겁다"며 "소망화장품에서도 수분 공급과 안색 개선을 위한 다나한만의 처방을 담아 여름철에 적합한 CC크림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새로 출시되는 '다나한 본연수 안색크림'은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효과를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올인원 데이크림. 수분공급, 주름개선, 미백, 안색개선, 자외선 차단, 모공&잡티커버의 7가지 멀티 효과로 화장 단계를 최소화하여 여름철 산뜻하고 간편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다나한 본연수'에 함유된 성분은 100% 국내산 원료를 사용하여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평소 비비크림이나 파운데이션 사용 후 칙칙해지는 안색과 건조함으로 고민인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다나한 본연수'는 정체되어 있는 피부 수맥을 효과적으로 관리해 촉촉하고 맑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한방 수분 미백 라인 동의 보감의 처방에 따라 해담단, 해송추출수, 황금추출물, 영목출감탕 등을 담아 얼굴로 올라오는 열기를 가라앉히고 물의 흐름을 조화롭게 다스려 근본적인 수분케어를 실현한다. 또한 피부 속 수분이 지나가는 물길을 뜻하는 '피부 수맥'을 효과적으로 관리해 촉촉하고 맑게 빛나는 안색을 되찾아준다.

한편 지난 1월 말, '다나한 본연수' 라인은 미백관리에 효과적인 제품군만을 선별하여 미백 기능성 인증을 받은 에센스, 크림, 썬크림을 출시했으며, 이번 안색크림에 이어 미스트수액, 시트마스크가 출시되어 총 6종으로 구성된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 450여개 뷰티크레딧, 다나한 매장과 마트, 화장품 전문점, 온라인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