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에뛰드하우스, 인어공주로 변신한 설리의 메이크업 화보 공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5-30 17:20


인기 아이돌 그룹 f(x) 설리의 올 여름 메이크업 트렌드를 이끌어갈 메이크업 화보가 공개되어 화제다.

화보 속 설리는 에메랄드 컬러의 펄 아이 메이크업과 청순함을 강조하는 코랄빛 눈물 효과애교살 표현, 맑고 깨끗한 피부, 브라운과 그린의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투톤 헤어, 반짝이는 글리터가 눈길을 사로 잡는 블루 네일로 '인어공주 메이크업' 룩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설리의 여름 메이크업 화보는 에뛰드하우스에서 6월 초 출시할 '블링 인 더 씨' 컬렉션의 제품을 사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블링 인 더 씨'는 컬러 아이스틱 & 반짝 아이 스틱과 방수 펜슬 아이라이너와 네일컬러 등 요즘 대세인 스틱 타입의 제품을 중심으로 여름에 어울리도록 펄 감 가득한 화려한 메이크업 제품들로 구성된 에뛰드하우스의 2013년 여름 메이크업 컬렉션이다.

설리의 '인어공주 메이크업'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설리의 에메랄드 그린 아이 메이크업이 너무 예뻐서 꼭 시도해보고 싶다", "블링블링 애교살 눈물 효과를 설리가 하니 완전 청순하고 신비로워 보인다", "설리 화보 보니깐 마음까지 시원해진다", "여름 메이크업 화보도 역시 설리가 진리"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