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 대표 식품기업 동서식품㈜(대표: 이창환)이 균형 잡힌 다이어트를 위한 체중조절용 시리얼 포스트 '라이트업 프로틴'의 새로운 광고를 방영했다. 티저 영상 공개 후 화제를 모으기도 했던 포스트 '라이트업 프로틴' 광고가 이번에는 김연아의 아름다운 모습을 담아냈다.
동서식품 포스트 '라이트업 프로틴'은 통 쌀을 주원료로 한 쫄깃한 시리얼에, 고소하고 바삭한 단백질 칩이 들어 있어, 기존 '라이트업' 제품 대비 단백질 함량이 25% 증가되었고, 바삭한 단백질 칩으로 인해 먹는 즐거움도 배가 된 제품이다. 포스트 '라이트업'은 영양을 균형 있게 섭취하면서도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구성돼 있어, 체중조절에 민감한 20, 30대 여성들이 간편하게 애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출시 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동서식품 마케팅팀 박슬기 매니저는 ""포스트 '라이트업 프로틴'은 기존 라이트업 제품에 고소한 단백질 칩이 추가되어 더욱 맛있으면서도 탄력 있는 다이어트를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올 여름, 소비자들이 포스트 '라이트업 프로틴'과 함께 건강하고 아름다운 핏을 만들길 바라며, 앞으로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