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부산경남경마공원, 황금주말 선물한다

나성률 기자

기사입력 2013-05-23 10:02 | 최종수정 2013-05-23 10:04


부산경남경마공원(본부장 이종대)이 20~30대를 대상으로 '경마공원 방문이벤트'를 시행한다. 행사내용은 부경지역 소재 대학교나 동호회, 단체 그룹의 방문신청을 접수받아 적격단체를 선정한 뒤 실제 방문 시 교통지원부터 식사, 경마공원체험까지 일괄 지원한다는 것.

신청대상은 '부산경남 소재 대학교·대학원 학부 및 동아리'와 '2030세대로 구성된 부경지역 활동 동호회·단체구성원 등'으로 한정했다. 따라서 신청 최소인원은 10명에서 90명까지로 한정했으며, 개인 신청은 불가능하다. 이벤트 시행기간은 오는 31일부터 11월까지이지만 신청현황에 따라 조기마감 될 수 있다.

신청기간은 방문희망일 최소 1주일 전부터 수시로 접수받으며 KRA 한국마사회 홈페이지(www.kra.co.kr)를 통해 지정된 양식에 따라 신청하면 된다. 경마공원은 접수된 신청서의 사연에 따라 선정여부를 판단하게 되며, 선정결과는 개별 통보한다.

선정된 단체나 동호회는 약속한 날짜에 경마공원을 방문하면 되며, 방문 시 무료입장의 혜택과 더불어 경마공원 관람대에서 식사할 수 있는 식사권도 제공받게 된다. 또한 경마공원 경주에 사용할 수 있는 마권구매권 1000원권도 지급받는다. 옵션사항으로 방문인원이 30명을 초과할 경우 교통편(왕복 전세버스)도 지원받을 수 있다.

CS마케팅 강현수 팀장은 "20대와 30대 고객이 적은 상황에 대해 고민하다가 그들의 니즈를 먼저 찾고 그에 부응하는 행사가 필요하다고 판단해 준비하게 되었다"고 이벤트 시행배경을 밝혔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