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라비다, BB와 CC가 만나 회오리 크림 팩트 탄생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5-20 15:39


코리아나화장품 라비다에서 BB크림의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CC크림의 스킨케어 기능인 보습력과 미백기능을 더한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적외선 차단의 4중 기능 효과를 지닌 '라비다 바이탈 리커버리 비비크림 팩트 with CC베이스'가 출시했다.

라비다 비비크림 팩트 with CC베이스는 로즈톤의 4겹의 CC회오리에 알부틴과 프로디지아, 연교추출물 등의 성분을 함유해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여 미백 효과에 뛰어나며 당화를 예방해 피부 다크닝 현상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알프스 빙하수와 알로에, 산악뿌리 추출물의 수딩 콤플레스를 함유하여 피부 속은 촉촉하고 서늘하게 유지되며 진정효과까지 더해져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 성분을 함유한 진정한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비비크림 팩트이다. 바르는 순간 촉촉하고 부드러운 텍스처가 울긋불긋하거나 칙칙한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줘 내추럴한 메이크업을 완성 시켜준다.

특별히 최근 피부 열노화 원인으로 주목 받고 있는 자외선과 근적외선을 동시에 차단해주는 'UV-IR BLOCK(유브이아이알블록)™'을 국내 최초로 개발. 함유하여 열에 의한 노화를 관리하고 UVA와 UVB도 동시에 차단하여 피부 잡티 및 탄력저하를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

권지현 코리아나 브랜드 매니저는 "열비팩으로 유명한 라비다 비비크림팩트가 고객들의 요청으로 최근 대세로 떠오른 CC베이스를 더해 휴대하기 좋은 콤팩트 형태로 출시했다. BB크림과 CC크림 사이에서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자연스럽고 매끈한 메이크업을 완성 시켜주는 안성 맞춤 제품이다"며 "특별히 열과 빛으로부터 피부를 완벽히 보호해 줌과 동시에 한층 강화된 보습력과 미백 성분이 더욱 환하고 깨끗한 피부로 표현해준다"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