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빠, 미사리 경정장에 노보트 타러 가요 ~~

나성률 기자

기사입력 2013-05-09 09:42


수상 레저스포츠 경정의 인기 사회공헌 활동인 무료 조정-카누 체험교실이 올해도 체험단을 모집한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정정택) 경륜경정사업본부는 오는 11일부터 미사리경정공원 조정호수 수면에서 '조정-카누 체험교실'을 연다고 밝혔다.

'경정과 함께하는 수상레저체험교실'은 시민들에게 수상기구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조정·카누 등 아마추어 종목을 육성하기 위해 지난 2008년부터 무료로 운영하는 수상이벤트다. 서울 인근에서 각종 다양한 수상스포츠를 즐길 수 있어 해마다 인기가 많은 프로그램이다.

'경정공원 조정·카누 체험교실'은 10월 27일까지 매주 토, 일요일 진행된다. 운영시간은 오후 1시∼6시까지다. 조정·카누는 전문 장비와 훈련이 필요한데다 체험 장소도 한정되어 있는 대표적인 고비용 레포츠다. 따라서 이번 체험교실은 가족 나들이로 미사리경정장과 조정호수를 찾은 고객에게 전문적인 수상 스포츠 종목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체험종목은 올해 신설된 수상자전거를 포함하여 노보트, 레저카누, 레저조정 등 총 4종이다. 초보자를 위한 교실이지만 종목별로 전문 강사도 초빙된다. 참여 희망자는 한국체육산업개발 홈페이지(www.ksponco.or.kr)에서 신청하면 된다. 해당 운영일자 2주전부터 이용전일까지 선착순.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