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익스피디아(www.expedia.co.kr)가 홍콩관광청과 함께 5월 1일부터 21일까지 홍콩 내 호텔을 예약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홍콩 왕복항공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는 항공권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뿐만 아니라, 홍콩의 럭셔리 호텔들을 최대 45%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란콰이퐁에서 밤의 도시 홍콩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4.5성급 호텔 'LKF 바이 롬버스 인 란콰이퐁(Hotel LKF by Rhombus in Lan Kwai Fong 4.5성급)'은 33% 할인된 가격에 예약이 가능하고, 이 외에도 '코스모폴리탄 호텔 홍콩(Cosmopolitan Hotel Hong Kong 4성급)', '호텔 파노라마 바이 롬버스(Hotel Panorama By Rhombus 4성급)', '리갈 카오룽 호텔(Regal Kowloon Hotel 4성급)', '리갈 리버사이드 호텔(Regal Riverside Hotel 4성급)' 등 4성급 럭셔리 호텔에 25% 할인가가 적용된다.
익스피디아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expediakorea)에서 진행되는 홍콩 관련 퀴즈 이벤트에 참가해도 홍콩 왕복항공권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홍콩 왕복항공권 1장을, 20명에게 익스피디아 여권케이스 1개를 증정한다.
익스피디아 코리아 관계자는 "홍콩은 연중 화창한 날씨가 지속되고 한국과 가까워 단거리 여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국내 여행객들이 즐겨 찾는 여행지 중 하나"라며 "소비자들이 익스피디아 홍콩 왕복항공권 증정 이벤트를 이용해 기억에 남을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