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No.1 오리지널 스무디 전문 브랜드 스무디킹(대표 김성완)은 오는 27일부터 16일간 경기도 고양시 일산 호수공원에서 개최되는 세계적인 꽃 문화 대축제 '2013 고양국제꽃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스무디킹은 이번 꽃박람회 참가를 기념하며 26일 사전행사에서 박람회장 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스무디컵 딸기 화분 세트"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박람회 기간 동안 행사장 내 스무디킹을 이용하는 모든 구매 고객들에게 외부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스무디 사이즈업 쿠폰'을 무료로 제공한다.
스무디킹 마케팅팀 전유광 팀장은 "스무디킹의 '2013 고양국제꽃박람회' 참가는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함께 발전을 도모하는 상생 경영의 일환으로, 글로벌 프랜차이즈로서 바람직한 사회 문화를 선도해 나가는 첫 발걸음"이라며 "특히, 꽃박람회 참가의 의미를 더하기 위해 스무디컵을 딸기 재배 화분으로 재활용해 볼 수 있는 친환경 선물 증정 이벤트도 마련,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까지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스무디킹의 스무디는 딸기, 바나나, 오렌지 등 최고품종의 다양한 과일에 단백질, 비타민 등의 기능성 영양 파우더를 추가하여 영양균형을 맞추고 얼음과 함께 블렌딩한 건강 음료로 갈증 해소는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어 야외에서 열리는 이번 박람회에서 즐기기에 제격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