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고양꽃박랍회서 '스무디컵 딸기 화분' 증정 이벤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04-26 11:46


글로벌 No.1 오리지널 스무디 전문 브랜드 스무디킹(대표 김성완)은 오는 27일부터 16일간 경기도 고양시 일산 호수공원에서 개최되는 세계적인 꽃 문화 대축제 '2013 고양국제꽃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고양 600년, 고양의 꽃향기 세계를 품다'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2013 고양국제꽃박람회'는 해외 총 30개국의 120개 업체 및 국내 190개 업체가 참여하여 총 5만 5천여본의 꽃들이 전시되는 대규모 국제 행사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난인 타이거 오키드,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국화인 킹 프로테아, 네덜란드의 튤립과 백합 등 각국을 대표하는 꽃들이 한 자리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스무디킹은 기능성 건강음료 대표기업으로서 박람회장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스무디를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을 크게 인정받아 이번 꽃박람회의 기타음료 업종 공식공급권 기업으로 선정, 박람회 기간 동안 별도 부스를 운영하며 스무디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스무디킹은 이번 꽃박람회 참가를 기념하며 26일 사전행사에서 박람회장 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스무디컵 딸기 화분 세트"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박람회 기간 동안 행사장 내 스무디킹을 이용하는 모든 구매 고객들에게 외부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스무디 사이즈업 쿠폰'을 무료로 제공한다.

스무디킹 마케팅팀 전유광 팀장은 "스무디킹의 '2013 고양국제꽃박람회' 참가는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함께 발전을 도모하는 상생 경영의 일환으로, 글로벌 프랜차이즈로서 바람직한 사회 문화를 선도해 나가는 첫 발걸음"이라며 "특히, 꽃박람회 참가의 의미를 더하기 위해 스무디컵을 딸기 재배 화분으로 재활용해 볼 수 있는 친환경 선물 증정 이벤트도 마련,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까지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스무디킹의 스무디는 딸기, 바나나, 오렌지 등 최고품종의 다양한 과일에 단백질, 비타민 등의 기능성 영양 파우더를 추가하여 영양균형을 맞추고 얼음과 함께 블렌딩한 건강 음료로 갈증 해소는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어 야외에서 열리는 이번 박람회에서 즐기기에 제격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