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대표이사 고광현)의 프리미엄 헤어클리닉 브랜드 '케라시스'에서 트리트먼트 3종, 에센스 5종, 앰플 3종 등 모발상태와 사용편의성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도록 총 11종의 '살롱 스페셜케어'를 동시에 출시했다.
케라시스 살롱 스페셜케어는 다양한 모발상태와 고민을 해결해주는 앰풀을 '3D 콤플렉스 시스템'에 적용해 처방한 것이 특징이다.
케라시스 살롱케어 만의 3D 콤플렉스 시스템은 고농축 앰풀의 효능성분을 한층 더 보호하여 앰풀의 지속력을 높이는 기술로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윤기를 줘 모발을 개선시켜준다.
케라시스 살롱 스페셜케어 트리트먼트는 △극손상 앰풀 클리닉 △웨이브&컬 앰풀 클리닉 △반곱슬 앰풀 클리닉 등 3종이며, 케라시스 살롱 스페셜케어 에센스는 리브온 타입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해 오일, 에멀전, 스프레이 등 다양한 제형으로 개발돼 전문적인 맞춤 앰풀 클리닉이 가능하다. △극손상 모발 집중케어 모링가 미라클 에센스 △극손상 모발 집중케어 미라클 세럼 △웨이브&컬 모발 전용 2in1 앰풀 에센스 △웨이브&컬 모발 전용 섹시 볼륨 세럼 △반곱슬 모발 전용 샤이닝 히트 에센스 등 5종이 있다.
케라시스 살롱 스페셜케어 앰풀은 샴푸 후 모발에 골고루 바른 다음 3분간 방치하면 고농축 앰풀이 모발 깊숙이 침투해 즉각적인 손상개선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극손상 클리닉 앰풀 △'웨이브&컬 클리닉 앰풀 △반곱슬 클리닉 앰풀 등 3종이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