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케라시스 살롱 스페셜케어 11종 출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4-15 15:49


애경(대표이사 고광현)의 프리미엄 헤어클리닉 브랜드 '케라시스'에서 트리트먼트 3종, 에센스 5종, 앰플 3종 등 모발상태와 사용편의성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도록 총 11종의 '살롱 스페셜케어'를 동시에 출시했다.

'케라시스 살롱 스페셜케어'는 개인의 모발타입과 헤어스타일에 따른 '모발별 맞춤 앰풀 클리닉' 처방으로 단계적이고 체계적으로 관리해 집에서도 고급 헤어살롱에서 관리 받은 듯한 효과를 주는 전문 스페셜케어 라인이다.

이번 신제품은 △극손상 △웨이브&컬 △반곱슬 등 3가지 모발타입에 따라 트리트먼트, 에센스, 앰플을 골라 쓸 수 있도록 했다.

케라시스 살롱 스페셜케어는 다양한 모발상태와 고민을 해결해주는 앰풀을 '3D 콤플렉스 시스템'에 적용해 처방한 것이 특징이다.

케라시스 살롱케어 만의 3D 콤플렉스 시스템은 고농축 앰풀의 효능성분을 한층 더 보호하여 앰풀의 지속력을 높이는 기술로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윤기를 줘 모발을 개선시켜준다.

또한 물 대신 약산성 이온수(ph 4.5~5.5)를 함유하여 펌, 염색, 열 등 알칼리성 환경의 노출로 인한 손상된 모발의 ph지수를 조절함으로써 모발의 윤기와 생기를 되찾게 해준다. 특히 트리트먼트는 3~5분 정도의 시간투자가 필요하다는 인식과는 달리 린스처럼 하루 1분만 사용하여 개인이 가지고 있는 모발별 고민을 개선하고 사용시의 번거로움까지 덜 수 있다.

케라시스 살롱 스페셜케어 트리트먼트는 △극손상 앰풀 클리닉 △웨이브&컬 앰풀 클리닉 △반곱슬 앰풀 클리닉 등 3종이며, 케라시스 살롱 스페셜케어 에센스는 리브온 타입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해 오일, 에멀전, 스프레이 등 다양한 제형으로 개발돼 전문적인 맞춤 앰풀 클리닉이 가능하다. △극손상 모발 집중케어 모링가 미라클 에센스 △극손상 모발 집중케어 미라클 세럼 △웨이브&컬 모발 전용 2in1 앰풀 에센스 △웨이브&컬 모발 전용 섹시 볼륨 세럼 △반곱슬 모발 전용 샤이닝 히트 에센스 등 5종이 있다.

케라시스 살롱 스페셜케어 앰풀은 샴푸 후 모발에 골고루 바른 다음 3분간 방치하면 고농축 앰풀이 모발 깊숙이 침투해 즉각적인 손상개선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극손상 클리닉 앰풀 △'웨이브&컬 클리닉 앰풀 △반곱슬 클리닉 앰풀 등 3종이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