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그루폰, '5월 황금연휴! 아시아나항공으로 떠나는 해외여행 특별전' 실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4-15 11:07


'5월 황금연휴, 그루폰과 함께 해외에서 황금 같은 여유를 만끽하세요.'

글로벌 No.1 소셜커머스 기업 그루폰(대표 김홍식, www.groupon.kr)이 5월 황금연휴를 맞아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5월 황금연휴! 아시아나항공으로 떠나는 해외여행 특별전'을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

석가탄신일 3일 연휴가 있는 5월에 맞춰 그루폰은 쇼핑의 메카 홍콩, 싱가폴을 비롯해 필리핀 팔라완 등 대표 휴양지까지 인기 해외여행지 8곳을 최대 51% 할인된 가격에 소개한다. 특히 이번 특별전의 모든 여행 상품은 아시아나 국적기를 이용, 더욱 편안한 여정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화려한 야경과 번화한 명품거리로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인 홍콩 1박3일 여행 상품은 42% 할인된 39만9,000원에 선보인다. 또한 5~6월 대대적인 세일에 시작되는 싱가폴 3박5일 여행 상품을 33% 할인된 73만원에 마련했다.

이와 함께 그루폰은 일상의 피로를 날려줄 필리핀 팔라완 휴양 여행 상품을 최대 38% 할인된 79만9,000원에 준비했으며, 많은 이들의 버킷리스트 여행지로 손꼽히는 앙코르와트의 나라, 캄포디아 씨엠립 상품도 30만원대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연휴가 아니더라도 주말을 이용해 즐길 수 있는 '밤도깨비 여행' 상품도 마련했다. 토요일 새벽에 출발해 월요일 새벽에 도착하는 동경 1박 3일 여행 상품을 반값 할인된 17만9,000원에 제공하고, 벚꽃 축제가 한창인 일본 제 3의 도시 후쿠오카 여행 상품 또한 저렴한 20만원대 가격으로 마련했다.

조재익 그루폰 여행/레저 영업담당 이사는 "학업, 직장 등 바쁜 일정으로 연초부터 쉼 없이 달려왔을 많은 고객들에게 짧지만 더욱 편안한 여행을 선사하고자 이번 '아시아나항공으로 떠나는 해외여행 특별전'을 마련하게 됐다"며 "시간적, 경제적 여유가 부족해 접어둔 여행 계획이 있다면 이번 특별전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알찬 휴가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