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패션 아웃렛 세이브존(대표 유영길/www.savezone.co.kr)에서 오는 4월 16일까지 '도전! 행운의 킹왕짱' 이벤트를 진행하여 국내 최저가의 인기 브랜드 상품을 선보이고 금액대별 다양한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도전, 행운의 킹왕짱!'은 행사 기간 중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 1등에게 30만원, 2등에게 10만원 등 12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하고, 매일 1만원 이상 적립 고객에게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세이브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다.
경기 광명점은 '골프웨어 유명브랜드 특가 기획전'을 진행하여 전문 골프웨어 브랜드 엘르골프, 팜스프링, 임페리얼의 봄 신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JDX의 이월상품은 70% 할인된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프로스펙스의 워킹화를 4만원, 리복과 르까프의 런닝화를 각각 6만9천원, 5만9천원에 선보인다. 그 밖에 나이키 직수입 바람막이를 4만9천원에, 아베크롬비와 피티의 티셔츠를 각각 2만9천원, 3만9천원에 만나볼 수 있다.
경기 화정점은 '인기브랜드 초특가 모음전'을 통해 스포츠브랜드 리복 운동화를 1만9천원부터 3만9천원까지의 균일가에 판매하고, 프로스펙스와 나이키 운동화를 각각 6만2천원, 5만9천원에 제공한다. 또한 '9대 인기브랜드 초특가 최강자전'을 기획하여 인기 백팩 브랜드 키플링, 인케이스, 레스포삭을 40% 할인된 금액에 내놓는다. 그 밖에, '휠라 창고 개방전'에서는 휠라의 아동화와 운동화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인 1만9천원과 3만9천원에 만나볼 수 있다.
'도전, 행운의 킹왕짱!' 이벤트는 세이브존 전국 모든 지점에서 진행되며, 매주 새로운 주제로 선보이는 각 지점별 자세한 할인 정보는 세이브존 홈페이지(www.savezone.co.kr)의 인터넷 전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