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원목가구 얼루어 플러스, 신혼부부에게 큰 인기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3-04-09 14:49



100% 핸드매이드 원목가구 얼루어 플러스(대표 조용진)가 런칭 한달만에 신혼부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웰빙 및 새집증후군 등의 이유로 인해 몇 년 전부터 친환경 원목가구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얼루어플러스는 오랜 세월 건조시킨 나무 원판을 사용해 뒤틀림이나 휘어짐이 없으며 정교한 작업과 트렌드를 거스르지 않는 디자인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얻고 있다.

얼루어 플러스는 한옥의 고풍스러운 디자인을 현대에 맞게 계발연구 접목했으며 순수 100%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국내 원목가구계 진출 한달만에 급성장하며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심플모던한 북미스타일의 디자인도 인기요인 중 하나다.

얼루어 플러스의 원목가구는 러시아산 최상급 자작나무만을 사용, 무독성 2중코팅작업(친환경 기법)으로 제작하고 있다.

대한민국 원목가구 장인 김병철씨, 장인 시홍근씨 등 국내 최고의 장인들이 수작업으로 제작하며 모든 원자재를 자연 친화적 원목 (무독성 코팅작업)을 사용해, 처음 접하는 가구에서도 원목 고유의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이렇게 제작된 원목가구는 주부들과 예비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얼루어 플러스가 급성장과 동시에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는 제작에서부터 판매까지의 모든 과정을 얼루어 플러스가 직접 담당함으로써 최고급 제품을 유통마진의 거품을 제거해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조용진 얼루어 플러스 대표는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매력적이면서 실용적인 가구를 선보이는 것이 원목가구의 새로운 가치를 전달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100% 핸드메이드 원목가구 얼루어 플러스 (www.allureplus.co.kr)의 홈페이지에서는 최고급 원목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하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