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드롭탑(DROPTOP, www.cafedroptop.com)이 생방송 음악방송 <드롭탑 뮤직> 런칭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드롭탑 뮤직> 음악방송은 전 매장에서 매일 점심(12:00-14:00)과 저녁(18:00-20:00)시간대에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전문 DJ(김은영-장용수)가 청취자의 사연과 신청곡, 각 매장 별 이벤트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각 요일마다 특별한 코너를 마련해 고객들에게 유용한 정보와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매주 월요일에는 세계의 다양한 음악을 소개하는 <Droptop World Music>, 화-수요일에는 각 지점별 특징과 메뉴를 소개하는 코너가 있으며, 주말이 기다려지는 목요일에는 여행지를 매장과 연계해 추천, 금-토요일에는 2, 3편의 영화와 책을 선정해 음악과 함께 소개하는 등 다양한 코너들이 진행된다.
드롭탑 마케팅 관계자는 "<드롭탑 뮤직>음악방송은 고객들과 쌍방향 소통 채널로서 고객들이 직접 참여한 다양한 사연과 신청곡으로 하나의 커뮤니티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드롭탑은 매장 분위기와 어울리는 편안하고 친근한 음악방송을 통해 커피와 여유가 있는 문화공간으로서 다시 한번 자리매김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