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를 비롯해 국내선 항공권을 가장 저렴한 가격에 365일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
티몬은 이번 실시간 항공권 예약서비스 런칭을 시작으로 다양한 여행 관련 서비스를 개발해 여행시장에서의 점유율을 계속해서 높여나가겠다는 계획이다.
티켓몬스터 이강욱 투어본부장은 "소셜커머스 특성상 기존 할인 항공권은 가격적인 메리트는 있었지만 한정된 일정 선택으로 여행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는 아쉬움이 많았다"며 "국내 인기 여행지 제주를 비롯해 지역별 항공권의 실시간 특가 서비스 오픈으로 국내 여행 활성화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티몬은 항공권 예약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3월 25일부터 4월 7일까지 티몬캐쉬 적립, 경품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티몬 페이스북을 통해 '4월 7일 김포에서 제주로 가는 가장 저렴한 항공권 가격'을 맞추는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56명을 추첨해 티몬캐쉬를 적립해 준다. 또한 티몬 항공권 예약서비스를 통해 항공권을 구매한 후 퀴즈의 정답을 맞춘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KAL 호텔 숙박권, 카이리조트 숙박권, 렌터카 이용권, 돌핀비바제트2인이용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