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YBM시사닷컴, 6개월 자유수강 '토익 울트라 6' 오픈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3-19 10:59


YBM시사닷컴(대표이사 오재환)은 새 학기를 맞아 다양한 강좌를 선보였다.

6개월간 토익 동영상 강의와 어휘 학습, 시험 대비 특강 등을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도록 하는 '토익 울트라 6'코스를 오픈 했다. 토익 초보를 위한 6개월 무한수강 코스 '토익 울트라 6'는 개인이 설정한 수강 시작일로부터 180일 동안 총 11개의 토익 강좌를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코스로 넉넉한 시간을 가지고 영어의 기초를 쌓으면서 토익을 준비하려는 수강생에게 좋은 강좌다.

또한 수강생의 수준에 맞춘 입문, 초급, 중급 동영상 강의와 필수 토익 어휘가 매일 학습 분량으로 주어지고 온라인 모의고사 2회와 정기 시험 대비 특강도 함께 제공된다.

보다 체계적인 학습을 위해 참고할 수 있는 권장 스케줄 표도 제공된다.

해당 코스에는 스타 토익 강사 김대균을 비롯한 최윤선, 안하나 강사의 수준 높은 강의가 제공되며 모든 강의는 토익 출제기관 ETS에서 제공하는 문제로만 구성돼 있어 실제 토익과 가장 흡사한 공신력 높은 자료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YBM시사닷컴은 명작과 이솝우화를 통해 재미있게 리딩 훈련을 할 수 있는 '영어 슈퍼 리딩 스토리 훈련'강좌를 선보였다. 3월 24일까지 강좌를 구매하는 수강생 전원에게는 교재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목표를 달성하면 수강료의 절반을 환급해주는 YBM시사닷컴의 '환급형 강좌'들도 일제히 새 기수를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YBM시사닷컴의 토보코(토익보장코스)와 토보코 스피킹(토익스피킹 보장코스)는 각각 84기와 20기 수강생을 3월 19일부터 4월 1일까지 모집한다.


토보코와 토보코 스피킹은 2~3개월간 강의를 수강하고 정규 시험에서 목표 점수 달성 시 축하금 지급, 목표 점수 미 달성시 수강료의 50%를 환급해주는 학습 상품이다. 수강료에는 각각 토익과 토익 스피킹 정기 시험 응시료가 포함 돼 있다. 강좌를 구매하는 수강생에게는 CNN 뉴스를 통해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는 'CNN WIRE' 어플리케이션이 무료로 제공된다.

영어 문법과 청취, 회화 기초를 동시에 잡으려는 학습자들을 위한 '영어 왕초보 탈출코스'도 8기 수강생을 모집하고 신규 수강생들을 위한 선물을 제공한다. 영어 왕초보 탈출코스는 주어진 모든 강의를 수강하고 각 스텝 별 시험에 응시하는 등 규정에 따라 코스 수료를 완료하면 수강료의 50%를 환급 받을 수 있다. 4월 7일까지 수강신청을 하는 모든 8기 수강생들에게는 e4u.com에서 모든 강의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YBM교육상품권을 증정한다.

YBM시사닷컴 e4u.com 이상훈 마케팅 팀장은 "신학기를 맞아 새로운 마음으로 공부를 시작하려는 학습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강의들을 개설했다"며 "앞으로도 학습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커리큘럼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새롭게 개설된 강좌와 진행 중인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추가 정보는 YBM시사닷컴 홈페이지(www.ybmsisa.com) 및 e4U온라인어학원 (www.e4u.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