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쿠폰모아, 핫한 봄나들이 BEST5 명소 공개

박재호 기자

기사입력 2013-03-12 17:02





소셜커머스 모음 사이트인 쿠폰모아(couponmoa.com)가 국내 여행상품 모음 호펜모아와 함께 베스트5 여행지를 선정했다.

쿠폰모아 진현석 본부장은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소셜머커스 모음 쿠폰모아 내에서도 캠핑용품, 자전거, 운동화, 다이어트 식품 등 봄을 대비한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그 중에서도 여행·레저분야가 가장 큰 소비자의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1.제주도

MBC '아빠 어디가'를 통해 재조명 받고 있는 제주도 봄 나들이. 유채꽃의 항연이 한창이다. 봄이 가장 빨리오는 제주도. 겨우내 움츠렸던 몸을 펴고 꽃내음, 바다내음에 취해 올레길을 걸어 보는 것은 어떨까? 또한 가족 여행이라면 3개의 테마파크 코스도 추천한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소인국 테마 파크' 등 놀이 문화공간의 매력도 크다.

2.수목원에서 맞이하는 봄, 춘천 제이드가든

'숲 속의 작은 유럽'이라 불리는 감성 수목원이다. SBS에서 방영중인 '그 겨울, 바람이 분다'를 통해 소개된 극중 여주인공 송혜교의 집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조용하고 한적한 유럽형 명품 수목원 '제이드가든'은 연인들 봄맞이 데이트 코스 장소로 제격이다. 쉽게 접하지 못했던 꽃들과, 식물들을 접하고 느낄 수 있다. 또한 연인 뿐 아니라 어린 아이를 동반한 가족 나들이 코스로도 추천한다.

3.경주 벚꽃 여행

봄맞이 여행 하면 단연 '벚꽃 여행'이다. 벚꽃 여행으로 각광 받는 곳은 통상적으로 '진해'라고 알려져 있다. 그러나 진해와 더불어 멋진 경관을 보여주는 숨은 명소가 있다. 그곳은 바로 '경주'이다. 도시 전체가 박물관인 신라 천 년의 문화 유산들과 함께 숨쉬고 있다.


4.국제 슬로시티 전주한옥마을

한국적인 미가 살아 숨쉬는 곳, 전주. 2010년 국제 연맹 슬로시티로 지정됨에 따라 차량통제, 자전거 이용, 나무심기 등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자는 취지의 움직임이 계속되고 있다. 오랜 역사에 참여한 도시 전주에 가면 한층 더 편안하고 안락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분주한 서울 시내에서 벗어나 전주 한옥마을 곳곳에 스며든 전통미와 현대미의 조화에 힐링까지 더해진다.

5.홍콩(마카오)

봄맞이 여행 시즌을 맞이하여 저가 항공패키지 상품이 많이 소개되고 있다. 그 중 합리적인 가격과 시간적인 여유가 장점인 '홍콩' 여행이 인기다. 최근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을 통해 소개되면서 재조명 받고 있다. 남중국해의 봄바람을 맞으며 연인 또는 가족과 '홍콩 스타의 거리' '심포니 오브 라이트' 대표적인 관광거리 '소호 거리' 등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거리가 넘쳐난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