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마루망, 2013 마제스티 로얄 VQ4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3-03-11 13:50


마루망코리아 드라이버(Royal-VQ IV.

㈜마루망코리아(대표 김갑성)가 '2013년형 마제스티 로얄 VQ-4(모델명: MAJESTY ROYAL VQ-IV) 신제품 출시 기념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24일까지 마루망 마제스티 공식대리점에서 정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구입한 매장에서 원하는 사은품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2013년 신제품인 마제스티 로얄 VQ-4(MAJESTY ROYAL VQ-IV)를 포함한 마제스티 신형 드라이버를 구입하는 고객에 한해 마제스티 우산(15만원 상당), 마제스티 다용도 여성용 고급 파우치백(11만 상당), 마루망 볼 2세트(24볼, 9만원 상당) 중 원하는 사은품 한 품목을 증정한다. 또 마제스티 로얄 VQ-4 (MAJESTY ROYAL VQ-IV) 아이언 세트를 구입하면 크레메소 커피머신(21만원 상당)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마루망의 신제품 2013년형 마제스티 로얄 VQ-4는 마루망 장인의 기술이 융합되어 럭셔리함을 연출한다. 드라이버를 비롯해 페어웨이우드, 아이언 등 최적 설계로 비거리와 방향성을 대폭 향상시킨 것이 특장점. 마제스티 로얄-VQ4는 드라이버, 페어웨이우드, 아이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반발 성능을 비롯해 최적 중심으로 설계된 헤드, 고성능 나노테크 샤프트라는 세 가지 기술이 조화를 이뤄 비거리가 뛰어나다.

마루망코리아 관계자는 "마제스티(MAJESTY)는 국내 프리미엄 시장에서의 베스트셀러로 이번 2013년형 마제스티 로얄 VQ-4는 국내 중장년 골퍼들에게 '고반발' 업그레이드된 특장점을 통해 꿈의 비거리를 가능케 해 줄 것"이라며 "마제스티 골프클럽은 스기야먀 켄조를 비롯한 명장들이 직접 손으로 빚어 오직 사람의 손만이 만들어 낼 수 있는 완벽함을 추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