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미래엔 에듀케어, 美 캘리포니아에 해외 '아담리즈 수학' 1호점 오픈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2-13 15:20


국내에서 그 우수성을 인정받은 유아 수학 교육기관이 미국에 진출한다.

미래엔 에듀케어(대표 민양규, www.mathplay.co.kr)는 오는 6월 미국 캘리포니아주 얼바인((Irvine)에 자사의 교구 중심 수학 전문 교육기관 '아담리즈 수학' 얼바인 센터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아담리즈 수학은 24개월 유아부터 초등 저학년을 대상으로 4백여종의 다양한 교구를 통해 수학을 쉽게 배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국내 유아수학 대표 브랜드다. 이번 얼바인 센터 오픈은 아담리즈 수학의 첫 해외 진출로, 교육 선진국 미국에 우리의 수학 교육 프로그램과 콘텐츠가 그대로 수출돼 우수성을 인정받은 데 큰 의미를 지닌다. 수업 또한 미국 현지인과 교포 아이들을 대상으로 한다.

미래엔 에듀케어 민양규 대표는 "캘리포니아 얼바인 주는 미국 내에서도 대표적인 교육도시로 손꼽히는 유명한 지역"이라며 "아담리즈 수학이 수학 교육 콘텐츠로서 뛰어나다는 점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된 만큼 향후 해외 진출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담리즈 수학은 오는 5월 잠실직영센터 오픈을 준비하고 있으며, 가맹센터로 구리, 파주, 산본, 일산동구, 인천송도, 동탄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올 초 교과부의 '수학교육 선진화 방안'에 따라 스토리텔링, 창의 수학이 강조되면서 대구, 부산, 울산, 광주 등 지방 광역도시에서의 가맹모집도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가맹문의 02-6933-5361)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