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김혜정 ? www.duo.co.kr)와 한국전력공사(www.kepco.co.kr)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전 임직원은 사내 인트라넷을 통해 듀오의 풍성한 서비스를 손쉽게 누릴 수 있다. 양사는 한전 임직원만을 위한 듀오 서비스 페이지를 새롭게 구축하여, 연애와 결혼에 관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테마 이벤트 소개 및 신청' 및 '연애 고민 상담' 코너 등을 신설 운영한다.
김승호 듀오 홍보팀장은 "바쁜 직장 생활로 연애와 결혼이 힘들고 어려웠던 미혼남녀들에게 희소식이 되길 바란다"며 "새해 소망으로 결혼을 바라는 미혼남녀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소중한 인연을 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듀오는 다양한 기업 및 공공기관과 함께 대한민국 모두가 함께 고민해야 할 결혼 문제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이를 위해 2004년부터 서울대학교와 연세대학교의 각 동창회와 협력하고 있으며, 삼성카드, 신한카드, 기업은행, 미래에셋, 전자랜드와도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특히, GS건설, 삼성엔지니어링, 네트웍오앤에스 등 기업체들은 미혼직원을 위해 듀오의 결혼지원서비스 가입비용을 전액 지원하고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