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전문쇼핑몰 다하누몰(www.dahanoomall.com, 대표 최계경)에서는 2012년 한해 동안 고객들의 사랑을 많이 받은 상품을 선정해 특가에 판매하는 '영광의 한우, 베스트 상품전'을 준비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1++등급 등심 불고기(500g)는 50% 할인된 가격인 29,900원에 판매되고 함께 요리해서 먹을 수 있는 불고기 양념장이 무료로 증정된다. 또 다하누의 인기 구이 상품인 1++등급 차돌 2인분(360g)이 44% 할인돼 17,400원에, 1++등급 양지(500g)는 40% 할인된 특가에 판매된다.
이 외에도 다하누 비프 스테이크와 수제 떡갈비, 토종 한우 국거리 제품 등 육즙이 가득한 다하누의 명품 한우 상품들이 최대 49% 할인된 특가에 제공된다.
한편, 다하누몰은 한우전문기업 다하누가 운영하는 명품 한우 전문쇼핑몰로 오랜 시간 소비자들에게 질 좋은 한우를 공급, 신토불이를 실천하며 한우소비촉진에 앞장서고 있다. 또 최근에는 한우뿐 만 아니라 모든 종류의 고기를 대한민국 최저가로 판매하는 고기백화점 다하누 'AZ쇼핑'을 판교와 수진점에 오픈하며 각종 부대 품목들도 함께 취급, 원스톱쇼핑 매장으로 운영해 소비자들이 한 곳에서 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