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의 카오디오 'XAV-701BT' 가 운전 중 음악, 내비게이션, 음성 통화 등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 차량용 앱 '드라이브링크'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2월 14일부터 2013년 2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해당 기간 내 XAV-701BT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소니의 프리미엄 헤드폰 MDR-XB900 또는 500GB의 용량을 자랑하는 외장하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헤드폰 MDR-XB900 모델은 강력한 중저음과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소니 MDR의 최신 제품으로 윤미래 헤드폰이라고도 알려져 있다.
6월 출시된 소니코리아의 카오디오 XAV-701BT는 블루투스를 통한 음성통화와 오디오 스트리밍 기능은 물론 DVD나 USB, 스마트폰에 담긴 음원 재생을 지원하는 제품이다. 소니만의 독보적인 음향 기술인 어드밴스드 사운드 엔진(Advanced Sound Engine)기술로 풍부한 사운드를 차 안에서 즐길 수 있게 한 것은 물론, 사용자들의 몰입도와 편의를 극대화하기 위한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출시된 차량용 앱인 '드라이브링크'를 통해 자동차 안을 또 다른 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 활용 가능하도록 돕는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