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를 맞아 전화를 걸거나 방문해서 구매 상담만 받아도 사은품을 증정하는 보청기 업체가 있어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그 동안 보청기의 필요성을 느껴왔으나, 상담 신청이 부담스럽거나 복잡하다는 이유로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더불어 2012년 마지막 할인 행사가 진행 중이다. 신제품 미니(MINI)와 기존 12, 16채널 제품 구매자 중 양쪽 보청기를 구매하는 소비자에 한해 미니 보청기는 한쪽에 30만원씩 총 60만원의 할인혜택을, 12, 16채널의 경우 한쪽에 20만원씩 총 40만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강한 출력 값을 자랑하는 ITC형 보청기의 경우, 한쪽만 구매해도 10만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양쪽 구매 시 총 20만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딜라이트는 높은 가격으로 인해 보청기 사용이 어려운 난청인들을 위해 고품질의 보청기를 시중가 대비 50~7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는 청년 스타트업 기업이다. 유통구조 개선과 끊임없는 기술개발로 시장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어, 창사 2년만인 올해 연 매출 42억을 달성 할 정도로 급격히 성장하며 주목 받고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