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프랜차이즈 창업, 가맹본부 선택 노하우 공개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2-11-26 15:09


프랜차이즈 창업이 강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프랜차이즈 가맹본부 선택 노하우를 강의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윈프랜차이즈서포터즈는 29일 오후 2시부터 서울역사 4층 KTX별관 회의실에서 '프랜차이즈 가맹본부 선택 노하우 및 유망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강의에는 이지훈 가맹거래사(윈프랜차이즈서포터즈 대표)가 강사로 나와 '프랜차이즈 가맹본부 선택 노하우'에 대해 특강한다. 좋은 프랜차이즈란 어떤 회사이며, 가맹본부 선택시 주의해야 할 점 등에 대해 알려준다. 이지훈 대표는 수많은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정보공개서를 검토하고, 창업자와 프랜차이즈 가맹본부의 법률적 자문 경험이 다양한 가맹거래사다.

특강에 이은 설명회에는 최근 유망하면서도 핫한 아이템으로 불리는 비어카페 '펀비어킹', 오븐구이치킨전문점 '치킨퐁', 떡볶이&왕김말이전문점 '요기맘' 등의 브랜드가 참가해 성공 노하우도 전해준다. 펀비어킹은 바이킹을 모티브로 메뉴를 반반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한 수익성 높은 창업아이템으로 평가받고 있다.

치킨퐁은 흑마늘로 염지한 닭을 열풍으로 익혀 기름기는 적고 부드럽고 촉촉한 맛이 일품인 웰빙치킨전문점이다. 성공운영전략, 차별화된 경쟁력, 창업시장분석 및 전망 등도 알려준다. 요기맘은 매콤하게 즐기는 떡볶이를 비롯해 김밥, 김말이가 눈에 띄는 브랜드다. 미스앤미스터 포테이토의 성공 운영으로 차별화된 시스템과 노하우를 접목시켜 관심이 높다.

설명회 참가 문의는 윈프랜차이즈서포터즈에 하면 가능하며, 참가비용은 무료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