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제27회 유아교육전, 내 아이 미래 위해 꼭 가봐야 할 부스는 어디?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2-11-14 14:41


제27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이 교육열이 남다른 대한민국 부모들과 관련 업체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코엑스에서 4일간 열린다.

국내외 280여 개 관련 전문기업들이 참여해 약 1,000여 개 부스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유아교육전은 유아교육 트렌드와 교육업체들의 주요 상품들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평소 찍어뒀던 제품들을 합리적 가격에 사거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장점 덕에 방문자도 꾸준히 늘고 있으며 그 규모도 커지고 있는 추세다.

전시회장을 가기 전에 유아교육전 홈페이지를 방문해 동선을 미리 파악해 두고 각 업체별로 다양하게 준비한 사전 이벤트에 참여하면 발품은 줄이고 혜택은 배로 챙길 수 있어 일석이조다.

㈜튼튼영어, 리뉴얼된 '튼튼영어주니어' 첫 선, 체험교재 및 다양한 경품 이벤트

㈜튼튼영어 부스 현장에는 학부모와 아이들의 활발한 방문 유도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튼튼영어 홈페이지(www.tuntun.com)에서 사전이벤트를 신청한 5~7세 아이들 및 학부모에게는 2013년 캘린더와 '튼튼영어주니어' 체험교재를, 영유아 영어놀이프로그램인 베이비리그 홈페이지(www.ebabyleague.com)에서 사전이벤트를 신청한 4세 미만 아동의 부모에게는 베리굿송CD와 탱탱볼을 증정한다. 또한 부스에서 영어교육 상담을 받은 모든 고객에게 자녀 연령대에 맞는 체험교재와 CD, 초대형 부직포 가방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튼튼영어는 유아교육전 마지막 날인 18일 코엑스 컨퍼런스 룸에서 학부모와 아이들을 초청하여 새롭게 리뉴얼된 '튼튼영어주니어'를 소개하는 '런칭쇼'를 진행한다.

새로워진 '튼튼영어주니어'를 미리 체험해 보는 기회를 제공하고 교재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준비된 이번 '런칭쇼'는 아이에게 영어에 대한 재미를 불어넣고 새 교재에 대한 학부모들의 궁금증을 해소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튼튼영어 홈페이지(www.tuntun.com)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한솔교육, 체험 존 & 상담 존 운영과 그림책 전집 증정 이벤트


한솔교육은 20여 종의 교육프로그램 및 인기 전집을 전시하고 신기한 한글나라, 수학나라 등 주요 제품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체험 존'과 제품 및 교수서비스 상담을 통해 제품 구매까지 할 수 있는 '상담 존' 등을 운영한다.

이와 함께 한솔교육관에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2,000명에게 '창의나비' 샘플북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그림책 '한솔 보보읽기책' 전집을 제공할 예정이다.

새알교육, 경품 응모권 추첨 통한 사후 증정이벤트

신개념 한자교육 교재와 교구를 선보이는 새알교육은 부스에서 상담을 받는 모든 참관객에게 새알한자 108자 브로마이드와 한자일기장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새알교육 경품 응모권을 미리 출력하여 가지고 온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브리태니커 백과사전, 북트리단비+새알한자 음원 테그, 새알한자 동요 DVD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관련 내용은 새알교육 홈페이지(www.saealedu.co.kr)를 참조하면 된다.

천재교육, 유아교재 최고 72%할인

천재교육은 영유아 브랜드 디북스 도서를 비롯한 유아동 전문 교재를 15~72%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만 8개월에서 36개월 유아를 위한 첫 언어놀이 프로그램 뉴 돌잡이 한글을 비롯한 돌잡이 수학, 피카북, 토키북 등 4개 주력도서를 구매할 경우 무릎담요를 증정하고 천재교육 부스 모든 방문객들에게 차량용 독도스티커를 제공할 예정이다. 전시회 현장에서뿐만 아니라 온라인 리틀천재 홈페이지(http://little.chunjae.co.kr)에서 15일부터 20일까지 '리틀천재 온라인 유아교육전'을 실시한다. 주요 도서를 현장 판매와 동일한 가격에 선보여 아이 교재를 저렴한 가격에 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문의 : 튼튼영어 1577-0582 / www.tuntun.com.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