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민감성 피부를 위한 기능성 화장품 '뷰헨지' 런칭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2-11-01 14:46



(주)뷰헨지가 1일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민감한 피부를 위한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브랜드 '뷰헨지(BUHENGE)'를 런칭했다. (주)뷰헨지는 성형외과 단일과목으로는 아시아 NO.1의 명성을 지닌 원진 뷰티메디컬 그룹과 양해 각서(MOU)를 체결, 민감한 피부를 위한 기능성 화장품을 개발했다.

뷰헨지(BUHENGE)는 '아름답다(Beauty)'와 '유일하다(Unique), stoneHENGE의 합성어로 '스톤헨지가 이 세상의 유일무이한 아름다움을 통찰한다' 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뷰헨지는 원진뷰티 메디컬그룹내 원진바이오공학연구소의 피부전문 연구진과 함께 독자적인 성분 Derma-EX Complex™를 개발했다. Derma-EX Complex™의 핵심성분인 공작석은 피부손상의 원인이 되는 신경물질 및 신호들을 사전에 차단하여 피부를 보호해 주고 동시에 피부 속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무너진 피부장벽 조직을 속에서부터 강화시켜 주는 역할을 한다고 발표했다.

뷰헨지 제품은 민감한 피부를 위해 단계를 최소화한 4단계 시스템으로 기획 개발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총 7품목으로 드레싱 라인 2종(클렌저&토너) 컨투어 라인(세럼) 프리벤트 라인(크림2종) 프로텍트 라인(선&비비)으로 기획 구성되어 있다. 향후 2013년도 2월에는 추가적인 제품 8품목이 출시 예정이다.


뷰헨지 제품 소개를 하고 있는 박시홍 이사.
뷰헨지는 민감한 피부를 위한 프레스티지 기능성 제품 출시를 통해 향후 5년 이내 민감성 시장에서 No.1을 목표로 국내 드럭스토어, 면세점을 필두로 일본 마츠모토키요시(드럭스토어), 버라이어티 샵, 홍콩 백화점 진입 등 글로벌 브랜드로 확대해 나가겠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

김해정 뷰헨지 대표이사는 "13년간 꾸준한 명성을 지니고 있는 원진 뷰티메디컬 그룹의 전문 연구진들과 끊임 없는 연구를 통해 환자를 대상으로 얻어진 임상실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를 개발하게 되었으며 뷰헨지의 특화된 성분으로 놀라운 치유 효과를 경험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