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동파운데이션, 진동클렌저에 이어 기초와 색조제품등에서 도구와 결합한 '어플리케이터 화장품' 돌풍이 거세다.
코리아나 김영태 마케팅팀장은 " 도구 일체형 제품은 연약한 눈가 피부를 자극없이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고려해서 만들어졌다. 특히 화장품을 손을 이용해 바르지 않기 때문에 좀 더 위생적이며 제품을 이용한 마사지가 가능해 지친 눈가 피부에 활력을 주는등 스킨케어의 효과를 가장 극대화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최근 각광받고 있다."고 밝혔다.
세니떼 골든셀 리페어 롤온 아이 세럼[미백 ? 주름개선 기능성] ■ 용량 및 가격: 18ml/45,000원대
얼굴 중 노화의 징후가 빨리 나타나는 눈가의 피부를 24시간 생기있고 탄력있게 지켜주는 식물성 수딩콤플렉스(콩싹추출물,캐모마일꽃추출물,감초추출물,병풀추출물)와 사탕나무 추출 보습성분이 예민한 눈가를 항상 촉촉하게 관리하고 피부 건조를 방지한다.
건조한 눈가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하며 쳐지기 쉬운 눈가피부를 항상 팽팽하게 관리하며 피부가 칙칙해 지는 것을 방지한다. 주름이 걱정되는 입가와 이마는 물론 턱부분V라인관리를 위해 사용해 주면 좋다.
에스띠로더 쿨링 아이 일루미네이터 ■ 용량 및 가격: 15ml/98,000원대
눈가 피부 굴곡에 맞춰 디자인된 쿨링 세라믹 어플리케이터에 더해진 첨단 기술이 다크 서클과 눈가를 환하게 밝혀주고 개선해 주는 집중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우주왕복선과 우주비행사들을 보호해주는 세라믹의 놀라운 열 보호 기능을 적용한 제품은 바르는 즉시 시원한 느낌을 주면서 눈가 피부를 부드럽게 마사지해 부은 눈이나 지친 눈가 피부에 활력을 준다. 바르는 즉시 다크서클을 밝아보이게 하며 장기간 사용할 경우 다클서클과 부기를 완화에 도움을 준다.
특수 쿨링 세라믹 애플리케이터가 바름과 동시에 시원하고 상쾌한 느낌을 선사한다.
랑콤 제니피끄 아이라이트 펄 ■ 용량 및 가격: 18ml/98,000원대
랑콤 최초의 아이 에센스로 안티에이징 라인인 제니피끄의 기술력과 랑콤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360도 회전형 어플리케이터를 통해 주름과 피부처짐 등의 복합적인 눈가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제니피끄 아이 라이트 펄'의 어플리케이터는 손 끝보다 작은 7mm 사이즈의 진주모양으로 360도 회전이 가능해 손가락이 닿지 않는 눈가의 세심한 부분까지도 마사지가 가능하다.
특히 다이아몬드 파우더로 가공된 매끈한 표면은 민감한 눈가 관리를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바르는 즉시 시원한 쿨링 효과도 선사한다. 또한 가볍고 산뜻한 텍스처는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화사한 눈가피부 관리에 효과적이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