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트진로(www.hitejinro.com/사장 이남수)가 자사 맥주 브랜드 하이트의 모델인 김연아 선수와 함께 자선바자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이번 자선바자회에서는 김연아 선수와 팬들이 함께 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선경매 후에는 평소 김연아 선수에게 궁금했던 점을 직접 들을 수 있는 '김연아에게 묻는다'이벤트가 진행된다. 자선바자회장에 설치된 Q&A월(Wall)에 참석자들이 질문을 남기면 김연아 선수가 답하는 형식으로 진행되며, 질문이 채택된 참석자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하이트맥주를 아껴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동시에 함께 교감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기 위해 이번 자선 바자회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하이트진로는 소비자들과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새로운 주류문화 정착을 위해 앞장 설 계획" 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3월 새롭게 리뉴얼된 New 하이트는 맥주 저장에서 여과까지 모든 공정의 온도를 0도 이하로 유지시켜 최적의 상태에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ICE POINTTM 빙점여과공법을 통해 최적의 상태에서 불순물과 잡미를 제거해 더욱 깨끗하고 신선한 맛을 선보였다. 새롭게 바뀐 짙은 청색의 로고는 삼각형의 형태와 시원하게 뻗어나간 선을 통해 시원함을 강조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