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코스닥협회, 서울성모병원에 미소사랑 후원금 전달

나성률 기자

기사입력 2012-09-27 15:45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병원장 황태곤 교수)은 26일 병원 본관 6층 병원장실에서 '코스닥협회 미소사랑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전달식은 황태곤 서울성모병원장과 노학영 코스닥협회 회장을 비롯해 병원의 이재열 영성부원장 신부, 협회 김원식 부회장, 김홍철 상무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으며, 식후 11층 소아병동의 환아와 보호자들을 일일이 찾아 위로하고 쾌유를 응원했다.

미소사랑 후원금은 코스닥 협회가 지난 5월 31일 저소득 소외계층 아동과 청소년을 후원하기 위해 개최한 자선골프대회에서 조성되었으며, 수익금 중 일부인 1500만원을 전달했다.

병원은 전달 받은 후원금으로 선천성소아심장질환, 각막이식, 사시, 저신장증발달장애, 난청 등을 앓고 있는 저소득 가정 환아들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노학영 회장은 "어려운 사람들에게 희망이 되길 기원하고, 1회성이 아닌 매해 지속될 수 있는 사업으로 확장시키겠다"고 밝혔다.

황태곤 병원장은 "가정 형편이 어려운 환아들에게 큰 힘이 될 것" 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코스닥협회는 이번 후원금 전달식을 시작으로 연단위로 지속 후원 예정 사업으로 선정하고 어려운 형편으로 힘들어하는 환아들을 도울 예정이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서울성모병원 황태곤 원장과 노학영 코스닥협회 회장이 후원금 전달식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