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추석을 앞두고 부모님께 드릴 선물에 고민이 많다. 해가 지날수록 나이 들어 가시는 부모님의 건강이 염려되지만 값비싼 건강관련 상품을 선물로 드리기엔 부담스럽다. 이에, 업계에서는 불황으로 소비자들의 가격 부담을 덜기 위해 추석맞이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n 혁신적인 기술로 부모님의 행복의 소리 되찾아주는, 딜라이트 보청기
노인성 난청 때문에 잘 듣지 못하는 부모님께 보청기를 사드리고 싶었지만 만만치 않은 비용 때문에 망설인 소비자들을 위해 혁신적인 기술에 파격적인 가격까지 선보이고 있는 보청기가 있다.
또한 추석을 맞아 딜라이트에서는 소비자들에게 경기불황으로 인한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프로모션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이에 따라 기존 보청기에 비해 최대 60만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보청기 구매가 가능하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맞춤형 보청기로 4, 8, 12, 16 채널이 해당되며, 4채널의 경우 양이(양쪽 귀 동시 착용) 프로모션 혜택을 받게 되면 120만원대의 매우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n 부모님의 관절, 스트레스, 눈건강에 좋은 3종 건강기능 식품 '씨스팜'
추석을 맞아 다양한 건강기능 식품도 할인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부모님의 젊음을 되찾아주기 위해 관절, 스트레스, 눈건강에 좋은 식품으로 부모님에게 청춘을 선물해보자.
씨스팜은 천연원료 건강기능 식품전문 기업으로 다양한 제품을 추석맞이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할인 3종세트는 관절건강을 위한 '관절팔팔'과 산화 스트레스 억제에 탁월한 '멜론SOD', 눈건강에 좋은 '루테인'으로 오는 10월 15일까지 한달동안 할인가에 판매된다. '관절 팔팔'은 국내 최초로 식약청에서 안전성과 기능성을 인정한 건강기능식품으로 부모님의 관절 건강을 위한 선물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멜론SOD'는 세계 최초로 먹어서 효과를 입증한 항산화 효소로 특히 노화와 질병의 원인인 산화스트레스로부터 인체를 보호하는데 효과적이다. 이외에 '루테인'은 노화로 인해 감소할 수 있는 황반색소밀도를 유지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준다.
n 추석맞이 추가구성으로 잦은 혈당 측정도 부담없는, 미코바이오메드 '베리큐'
최근 당뇨병 환자들의 사망률이 높아지면서 지속적으로 자기관리를 하려는 사람들이 많다. 올해 추석 부모님을 당뇨병으로부터 지키기 위해 집에서도 쉽게 혈당을 측정할 수 있는 혈당측정기를 선물해 보자.
미코바이오메드의 '베리큐'는 가정용 자가 혈당 측정기로 별다른 조작 없이 혈당 측정 검사지만 끼우면 바로 혈당을 측정할 수 있다. 특히, 채혈에 부담을 느끼는 사람들도 극소량의 혈액만으로 측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 인기다. 이에, 추석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을 증정하기 위해 베리큐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혈당측정기 기본세트에 검사지 75T와 채혈침 100개를 추가해 구성해, 소비자가 35,000원으로 구성품을 개별 구입하는 것보다 약 30% 저렴하다. 특히, 당뇨병 환자들은 하루에 아침, 점심, 저녁식전과 취침 전 하루 총 4번의 혈당을 체크해야 하는데, 추가 구성으로 부담없이 혈당체크를 할 수 있어 추석인기 상품으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n 부모님에게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선물하고 싶다면, 실버텍 '웰빙 미인 건식각찜질기'
부모님에게 예전의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선물하고 싶다면 족욕기를 선물해보자. 부모님이 좋아하는 드라마나 영화를 감상하면서 어디서든지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족욕기가 있어 주목받고 있다.
실버텍의 '웰빙 미인 건식각찜질기'는 뜨거운 물이 없어도 땀이 나는 반식욕기로 화장실이 아닌 거실이나 방 등 원하는 어디에서 편하게 반신욕을 즐길 수 있다. 이처럼 물에 의존하지 않고 열을 발산하는 것은 기존의 열선과는 다르게 균일하고 빠른 시간 내에 높은 온도에 도달할 수 있도록 3단계 과열방지시스템과 내부 불연단열 소재들이 적용돼 안정성이 확보됐기 때문. 이에, 물을 채우고 빼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으며, 수족냉증, 혈액순환, 당뇨합병증에 매우 효과적이라 부모님을 위한 건강선물로 많이 인기가 많다. 이외에도 발냄새 제거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
딜라이트 김정현 대표는 "추석을 맞아 부모님의 건강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려는 사람들이 많다"며 "추석을 맞아 다양한 할인혜택을 활용해 그동안 부모님께 표현하지 못한 고마운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