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대표이사 사장 최치훈)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한가위 선물세트 할인 이벤트 등이 포함된 다양한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에서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동안 삼성카드로10/20/50/100/200/300/500/1000만원 결제시1/2/5/10/20/30/50/100만원 상품권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각 할인점별 기획선물세트를 삼성카드로 구입시 최대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할인대상세트는 각 할인점별 홈페이지 참조)
삼성카드는 9월 21일부터 27일까지 일주일간 신세계몰에서 5% 기본할인(상품쿠폰 중 택일)에 5% 더블할인쿠폰을 혜택을 제공하며,특히 모바일 결제시 추가 5% 청구할인을 적용해 이용금액의 최대 15%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온라인 쇼핑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카드는 9월 30일까지 과일세트, 한우세트, 상품권 등 추석에 자주 이용하는 상품들을 모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삼성카드 모바일 쿠폰몰(http://shopping.samsungcard.com)을 방문해 과일세트, 한우세트 등 모바일 쿠폰을 구입하면 휴대전화로 해당 쿠폰이 전송되며, 전송된 쿠폰을 이용해 해당 매장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 구입이 가능하다.
한편, 삼성카드는 소셜 쇼핑몰 더 소셜(http://social.samsungcard.com)을 통해 9월 24일까지 각 주차 별로 명품 곶감선물세트, 한과선물세트, 한우선물세트 등 추석 기획선물세트를 최대 4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더 소셜 추석 기획전'이벤트도 진행한다.
각 주차별 할인 기획 품목은 삼성카드 소셜 쇼핑몰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삼성카드 모바일 쿠폰몰과 더 소셜 사이트는 삼성카드 홈페이지 (www.samsungcard.com)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삼성카드는 추석 명절 준비를 하는 분들을 위하여 10월 14일까지 ▲7대 온라인 쇼핑몰(G마켓, 옥션 등) ▲4대 백화점(신세계, 롯데, 현대 백화점 등) ▲3대 가전매장(삼성 디지털프라자, 하이마트,
전자랜드)에서 삼성카드를 이용하고 이벤트 요건을 충족하면, 5천 포인트를 제공하는 '한가위 보너스 원'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행사기간 중 삼성카드로 70만원 이상을 이용하고 삼성카드 홈페이지 이벤트란을 통해 응모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선택한 가맹점에서 이벤트 요건을 달성하면 5천 포인트를 제공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