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파스쿠찌, 가을 신제품 라떼 2종 출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2-09-07 16:08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정통 에스프레소 전문점 파스쿠찌가 '스파이시 차이 라떼'와 '자색고구마 라떼' 등 가을 신제품 음료 2종을 출시하고 해피포인트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스파이시 차이 라떼'는 인도의 전통 음료인 '차이'에 시나몬과 생강, 벌꿀을 넣고 부드러운 밀크폼을 혼합한 제품으로 쌀쌀해지는 가을에 잘 어울리는 음료다.

'자색고구마 라떼'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항산화 기능이 있는 안토시아닌이 다량 함유된 자색고구마의 맛과 건강을 그대로 담았다. 가격은 각각 5,000원

파스쿠찌는 신제품 음료 2종 출시를 기념해 9월 10일부터 10월 28일까지 해피포인트로 신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신제품 라떼 2종과 '베리듀얼치즈케익' 및 '라떼주(마시는 수프라떼)' 등 4개 제품을 해피포인트로 결제하면 최대 30%까지 할인해 준다.

또한, 9월 9일에는 '파스쿠찌 데이(9 Day)'를 맞아 '베리듀얼치즈케익'을 비롯한 치즈케익 6종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해피포인트카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할인 받을 수 있으며 포인트는 차감되지 않는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더위와 태풍에 지쳤던 심신을 다스리고 다가올 가을도 든든하게 보낼 수 있도록 가을 신제품을 준비했다"며, "부드러운 라떼 2종과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가을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