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게이밍기어 전문기업 스틸시리즈(www.steelstyle.co.kr)는 '스틸시리즈 플럭스 헤드셋'과 '스틸시리즈 시베리아V2 프로스트 블루 에디션 헤드셋'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함께 출시된 '스틸시리즈 시베리아V2 프로스트 블루 에디션 헤드셋'은 전세계 게이머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시베리아 시리즈의 스페셜 에디션 제품으로 이어캡 바깥쪽의 블루 일루미네이션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신제품은 투명한 고음과 놀랍도록 풍부한 중저음이 잘 조화된 제품이며 6가지 조절이 가능한 LED 블루 조명효과를 제공한다. 50mm 드라이버 유닛과 귀 전체를 감싸주는 부드러운 가죽재질의 밀폐형 이어패드, 18~28,000Hz의 주파수 대역을 제공하고 누구나 착용이 가능하도록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어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하고 풍부한 음향을 지원한다.
또한 마이크를 넣고 뺄 수 있게 설계되어 마이크를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깔끔하게 보관이 가능하다. 특히 마이크는 다른 게이머와 멀티플레이 시 주변의 잡음을 획기적으로 차단하는 스마트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제공한다.
제품가격은 '스틸시리즈 플럭스 헤드셋'이 16만9000원이며 '스틸시리즈 시베리아V2 프로스트 블루 에디션 헤드셋'은 19만9000원이다.
스틸시리즈의 김영자 이사는 "'스틸시리즈 플럭스 헤드셋'은 PC는 물론 모바일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제품이며 함께 출시된 스틸시리즈 시베리아V2 프로스트 블루 에디션 헤드셋'은 전세계 게이머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스틸시리즈 시베리아 시리즈의 스페셜 에디션 제품이다"면서 "기술적으로나 디자인적으로 국내 사용자들에게 큰 만족감을 가져다 줄 것으로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스틸시리즈 시베리아V2 프로스트 블루 에디션 헤드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