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www.auction.co.kr)이 올킬TV 시리즈 일환으로, 4일 오전 10시부터 '소니(SONY)LED 3D TV' 40형을 79만9000원에 선착순 300대 한정 판매한다.
'올킬 소니 40형 LED 3D TV'는 소니제품 특유의 초고화질 영상과 최고의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인터넷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브라비아 위젯은 물론 HDMI 단자 4개, USB2.0 단자 2개 등 뛰어난 확장성을 자랑한다. 영상기능으로 탑재된 모션플로우240은 3D영상 뿐 아니라 빠른 움직임을 필요로 하는 모든 영상에서도 흔들림 없는 자연스러운 영상을 재현한다. 소니사의 전문 오디오에 적용되는 디지털 앰프 기술을 TV에도 적용해 디지털 음성신호를 원음에 가까운 사운드로 들려주며, 슬림하고 가벼운 엣지형 LED 백라이트를 탑재해 최상의 화질과 소비 전력까지 최저로 낮췄다. 이 외에도, TV주변에 사람의 움직임이 감지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TV화면을 오프(Off)상태로 전환해주는 소니 제품 특유의 사람 인지시스템도 적용돼 있다.
옥션은 이번 올킬 소니TV 구매자 전원에게 사은품으로 3D안경 2개를 함께 증정하고, 무료 배송(택배) 해택을 제공한다. 전국 소니코리아 고객센터(1588-0911)를 통해 구매 후 1년간 사후서비스(A/S)를 무상으로 지원한다.
옥션 가전실 정재명 상무는 "이번 옥션에서 선보이는 올킬 TV를 통해 고가의 대형 브랜드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며 "40형 고사양 TV를 저렴한 가격, 최고의 서비스가 함께 제공돼 고물가 속 대형가전 구매에 대한 소비자 부담을 줄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이며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부모님들의 효도 선물로도 각광받을 것으로 보인다" 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