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전문쇼핑몰 다하누몰(www.dahanoomall.com, 대표 최계경)에서는 풍성한 한가위 식탁을 위한 '한우 상차림 특가' 행사를 준비했다.
또 1++등급 명품 갈비살(540g)은 22% 할인돼 66,800원에 판매되고 안심(540g)은 39,900원에 제공된다.
아울러 토종 한우 불고기와 산적, 장조림용 한우 상품은 최대 34% 할인된 가격과 함께 구매 고객 전원에게 불고기양념장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이나 가까운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인사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다하누 명품 한우를 선물로 드리는 한가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9월 30일까지며 다하누몰 해당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해 게시판에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둘째주에 고지되며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다하누의 명품 한우선물세트
등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다하누몰은 한우전문기업 다하누가 운영하는 명품 한우 전문쇼핑몰로 오랜 시간 소비자들에게 질 좋은 한우를 공급, 신토불이를 실천하며 한우소비촉진에 앞장서고 있다.
또 최근에는 한우뿐 만 아니라 모든 종류의 고기를 대한민국 최저가로 판매하는 고기백화점 다하누 'AZ쇼핑'을 판교와 수진점에 오픈하며 각종 부대 품목들도 함께 취급, 원스톱쇼핑 매장으로 운영해 소비자들이 한 곳에서 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