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세 등등하던 무더위가 한풀 꺾이며 북적거리던 여름 휴가철도 막바지에 접어드는 듯하다. 하지만 남들보다 미리 준비해 다가오는 추석 연휴나 주말을 알차게 활용하면 휴가의 기회는 아직도 많다.
특히 실제 호텔을 이용했던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호텔 위주로 선정, 한적한 서울 도심 호텔에서 여유로운 즐기려는 이들, 주말이나 추석·개천절 샌드위치 연휴를 이용해 가까운 해외로 짧은 가을 여행을 떠나려는 실속 여행족들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가 할인을 받으려면 8월 28일 0시부터 30일 자정까지 72시간 내에 익스피디아 홈페이지를 통해 해당 상품을 예약하면 된다.
홈페이지의 호텔 정보에서 해당 호텔들의 다양한 이미지와 고객 리뷰를 제공하며, 익스피디아 블로그(http://blog.naver.com/kr_expedia)에서도 프로모션에 포함된 호텔의 생생한 이용 후기를 확인할 수 있다.
익스피디아 코리아 마케팅팀 유은경 차장은 "익스피디아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더불어 환율 변동을 반영한 국제 평균가를 상시 적용하기 때문에 추석 연휴 등 한국 특유의 성수기에도 최저가 여행이 가능하다"며, "한국 소비자들이 이번 익스피디아 72시간 반짝 세일의 기회를 통해 여유로운 가을 휴가를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